정보에 기반한 심리적 세분화

 

국민들의  욕구도  소비자처럼 빨리 변화되고 있으나, 정치인,정부정책들은 국민들의 빠른 욕구에 대응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알앤써치는 유권자들의 정보에 기반한 심리적 세분화을 통하여 유권자들이 왜 투표하는지 왜 어느정당을 지지하는지 왜 정부를 불신하는지에 대한 해답을 제공합니다.

 

1일 1500-3천명 전화면접 이 가능한  80대의 NIPO CATI(Computer Aided Telephone Interview) 시설 과 

RDD(random digit dialing)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500회선 운용 을 통하여

real-time 국민(유권자)들의 욕구와 기대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