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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리적, 행동  세분화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미래의 성공을 보장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현재고객들의 충청도를 평가하는 것입니다.

 

왜 apple, nike 같은 기업들은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고객충성도가 높을 까요?

왜 충성도가 높은 고객들은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를 고집할까요?

이들은 자사 고객들이 좋아하고, 싫어하는 것, 그리고 개선이 필요한 영역을 정확히 이해하기 위해서 고객의 소리에 끊임없이 귀을 기울이고 소통하고 target 마케팅 하기때문입니다

알앤써치 O-R-C-N-N plan 은 당신 고객들의 사고방식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시장을 세분화하고 나면, 적합한 제품과 적합한 포지셔닝을 아주 쉽게 제공할 수 있게 됩니다.

시장 세분화 조사는 대상 시장의 각기 다른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갖고 있는 것

그리고 그들이 어떻게 다른가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즉 고객 및 잠재 고객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인구 통계 를 통하여 정보를  세분화 (소득, 성별, 연령 ,지역, 교육 수준 및 결혼 여부 등) 하면  대상 시장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알앤써치 O-R-C-N-N plan 은 정보세분화를 넘어 

심리적 세분화 (라이프 스타일, 사고방식, 가치, 습관 및 의견을 바탕으로 고객들을 그룹으로 나눔) 을 통하여 구매 행동의 감정적 요소들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행동 세분화 를 통해 특정 제품과 서비스는 어떤 식으로 상호 작용하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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